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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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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구매시 필요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A.
제품소개 카테고리에서 제품 선택 후 견적서 작성하시면 성실히 응대 하여 드리겠습니다.
기존의 구매량 외에 추가로 구매하고 싶을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A.
E-Mail : sales@hntc.co.kr 또는 대표번호 : 02-461-3366 로 문의 바랍니다.
제품에 관해 상담을 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.
E-Mail : sales@hntc.co.kr 또는 대표번호 : 02-461-3366 로 문의 바랍니다.
제품 구매 후 제품이 작동 오류등의 하자가 있을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A.
초기불량이 발생 할 경우 대표번호 : 02-461-3366 로 연락 후 기술팀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사용중 작동 오류시 각 브랜드 A/S 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. 또는 E-Mail : sales@hntc.co.kr 로 문의 바랍니다.
제품을 구매 했는데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A.
1주일 이내 제품 교환가능합니다.
단, 제품 포장을 개봉할 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 E-Mail : sales@hntc.co.kr 로 문의 바랍니다.
원하는 사양의 제품이 없을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A.
견적서 작성시 기타사항에 기재하시면 성실히 응대 하겠습니다.
제품 구매 후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A.
E-Mail : sales@hntc.co.kr 로 문의 바랍니다.
렌탈기간을 연장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A.
기업 렌탈은 원칙적으로 렌탈 계약서 상에는 종료 후 반납입니다.
연장과 관련된 사항은 E-Mail : rental@hntc.co.kr 로 문의 바랍니다..
렌탈장비를 구매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A.
기업 렌탈의 경우 렌탈 종료 후 구매가 가능하나 당사자인 기업에게 한하여 가능합니다..
렌탈장비를 반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A.
반납시 E-Mail : rental@hntc.co.kr 또는 대표번호 : 02-461-3366 로 문의 바랍니다.
단, 중도 해지시 약관에 따라 정산금을 내셔야 합니다. 일부 장비 반납 가능합니다.
렌탈한 장비가 고장나면 A/S는 어떻게 하나요?
A.
계약 약관에 따라 유지보수가 하드웨어, 소프트웨어 가 나누어져 있을 수 있으니 E-Mail : rental@hntc.co.kr 로 문의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