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 SUPPORT

고객지원

FAQ
A.
제품소개 카테고리에서 제품 선택 후 견적서 작성하시면 성실히 응대 하여 드리겠습니다.
A.
E-Mail : sales@hntc.co.kr 또는 대표번호 : 02-461-3366 로 문의 바랍니다.
A.
E-Mail : sales@hntc.co.kr 또는 대표번호 : 02-461-3366 로 문의 바랍니다.
A.
초기불량이 발생 할 경우 대표번호 : 02-461-3366 로 연락 후 기술팀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사용중 작동 오류시 각 브랜드 A/S 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. 또는 E-Mail : sales@hntc.co.kr 로 문의 바랍니다.
A.
1주일 이내 제품 교환가능합니다.

단, 제품 포장을 개봉할 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 E-Mail : sales@hntc.co.kr 로 문의 바랍니다.
A.
견적서 작성시 기타사항에 기재하시면 성실히 응대 하겠습니다.
A.
기업 렌탈은 원칙적으로 렌탈 계약서 상에는 종료 후 반납입니다.

연장과 관련된 사항은 E-Mail : rental@hntc.co.kr 로 문의 바랍니다..
A.
기업 렌탈의 경우 렌탈 종료 후 구매가 가능하나 당사자인 기업에게 한하여 가능합니다..
A.
반납시 E-Mail : rental@hntc.co.kr 또는 대표번호 : 02-461-3366 로 문의 바랍니다.

단, 중도 해지시 약관에 따라 정산금을 내셔야 합니다. 일부 장비 반납 가능합니다.
A.
계약 약관에 따라 유지보수가 하드웨어, 소프트웨어 가 나누어져 있을 수 있으니 E-Mail : rental@hntc.co.kr 로 문의 바랍니다.